Pablo Rio

High quality color and finishing system

개요

상용제품을 사용한 콴텔의 첫번째 하이엔드소프트웨어. 파블로의 혈통을 이어받은, 콴텔의 첫번째 하이엔드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턴키 시스템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주요 특징

파블로 리오-선택의 혁명

파블로 리오는 콴텔의 하이엔드 컬러 그리고 피니싱 소프트웨어입니다.

파블로의 혈통을 그대로 물려받았지만 표준 상용제품 하드웨어를 사용하였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쌍방향성을 제공하는 파블로 리오는, 하이 프레임 레이트 파일부터 멀티 레이어 스테레오3D 까지, 최근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요구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선택입니다.

파블로 리오의 중심을 바로 선택: 고객들은 고객이 원하는 시스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자유가 생겼습니다. 고객들이 그들이 직접 하드웨어를 꾸민 뒤, 파블리 리오 소프트웨어만 구입/설치 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콴텔에서는 엔비디아 맥시멈 멀티 GPU 테크놀러지를 탑재한 풀 턴키 시스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블로 리오 유저는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와 유사: 파블로 리오는 로컬, SAN, NAS 또는 이 모두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에 사용자는 비디오 IO 또는 네크워크 연결에 대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GPU나 스토리지, 또는 io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사업의 규모를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콴텔로부터 기대했던 모든 것

유저가 선택하는 어떤 설정에도, 파블로 리오는 풀 하이엔드 2D, 스테레오3D 컬러 피니싱 툴셋을 포함합니다.

파블로 리오는 타이틀, 합성, 편집부터 딜리버리까지 제공하므로 다른 시스템에 의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파블로 리오는 완벽한 컬러, 피니싱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2D,스테레오3D 프로젝트에서 궁극의 향상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이 프레임 레이트 프로젝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파블로 리오는 하이 프레임 레이트, 스테레오3D, Open EXR, RED HDRx 부터 ARRI, Canon, Sony F65, Phantom, Silicon Image 그리고 GoPro 까지 광범위한 미디어를 완벽하게 불러들여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파블로 리오는 네오 패널과 새롭게 출시된 네오 나노 패널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통합 컬러 컨트롤

컬러 코렉션을 위한 모든 툴을 제공하는 파블로 리오: 프라이머리 컬러 코렉션은 무제한의 캐스케이드 이차 색보정, 쉐입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 레이어 타임라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파블로 리도의 최식식 유저 인터페이스는 컬러리스트들이 작품의 룩을 빠르고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 사진의 네오패널 또는 네오 나노 컨트롤 패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CES Support

파블로는 ACES(The Academy Color Encoding Specification)를 지원하며, ACES 파이프라인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표준화되고 미래에도 경쟁력 있는 컬러 스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콴텔의 ACES 화이트 페이퍼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랙티브 오퍼레이션 파블로 리오의 큰 능력 중 하나는 유저와 상호작용하는 컬러 코렉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감독은 컬러리스트 옆에 앉아, 프록시나 프리뷰가 아닌 풀해상도의 작품의 룩이 바뀌는 것을 즉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 과정에 걸쳐 살아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빠르게 다양한 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워크플로우

오늘날과 같은 디지털 사회에서는, 4K 또는 그 이상의 파일 베이스 또는, 하이 프레임 레이트 작업을 할 경우가 생깁니다. 파블로 리오는 포스트 프로덕션이 이러한 새로운 기술에 대처할 수 있는, 콘폼부터 딜리버리까지 빠르고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최상의 품질

파블로 리오의 하이 퀄러티 프로세스는 최종 작품의 룩이 감독이 예상한 것과 정확하게 일치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안정적인 플레이백을 통해 컬러 코렉션의 결과를 정확하게 리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청자 또는 관객이 TV나 극장에서 작품을 보는 것과 동일한 결과물을 감독과 컬러리스트 모두 스크린으로 미리 확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카 트래커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Imagineer system 의 mocha planar tracker 가 파블로 리오의 컬러/피니싱 툴셋에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스테레오3D

파블로 리오에서는 2D 영상을 작업한 것과 같이, 효과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블로 리오의 스테레오 멀티 레이어 타임라인에서는 스테레오3D인 두 개의 데이터 스트림을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스테레오3D 재생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여 딜리버리 할 수 있습니다. 파블로 리오에는 스테레오3D를 촬영할 때의 문제점을 보완하는 종합적인 툴셋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인터랙티브하게 스테레오3D 그레이딩을 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고객이 원하는 포맷의 출력과 딜리버리를 위한 툴셋도 제공합니다.

 

딜리버리

파블로 리오에서 컬러와 피니싱 작업이 끝나면, 비디오 또는 파일의 다른 버전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파블로 리오에는 데이터가 살아있는 마스터가 있으므로, 렌더링이나, 추가 워크스페이스 없이 간단하게 다른 버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풀 피니싱 툴셋
파블로는 다른 장비로 미디어를 이동하여 작업할 필요 없이 한 대 만으로 충 분한 완벽한 피니싱 시스템입니다. 타이틀, 디졸브, 편집, 샷 리프레이밍, 더스트 제거 작업까지, 파블로 리오는 모든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연결
파블로 리오는, 프로덕션에 이미 설치되어 있을 LAN과 SAN과 완벽하게 연동됩니다.
저해상도의 퀵타임, JPEG 파일부터 고해상도의 DPX, Cin 파일까지도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콴텔의 소프트마운트 기술은, RED, DPX, CINEON, TIFF, DNxHD, OpenEXR과 같은 미디어를 내부 스토리지로 옮길 필요 없이 SAN 또는 NAS에 있는 온라인 상태 그대로 작업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미디어가 오는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파블로 리오와 팀워킹
소프트마운트 덕분에 파블로 리오와 팀워킹을 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소스 미디어는 프로덕션 스토리지 내에 저장되어 있을 거시여, 모든 시스템은 같은 소스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멀티 GPU 프로세싱 성능의 향상으로, 렌더링 과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파일(로컬 아카이브)를 저장하고 다른 시스템에서 소프트마운트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카이브의 포인트는 미디어를 움직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가 끝날 때는 오직 딜리버리를 위한 마스터만이 필요합니다. 파블로 리오의 새로운 기능인 ‘render on export 은, 파일을 출력하면서 프로젝트를 렌더링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시간과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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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매뉴얼 및 패치파일 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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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blo Rio Brochure

상용제품을 사용한 콴텔의 첫번째 하이엔드소프트웨어
파블로의 혈통을 이어받은, 콴텔의 첫번째 하이엔드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턴키 시스템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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