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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s

InfinitySet

The most advanced virtual production, XR and AR solution

최첨단 가상 프로덕션 XR 및 AR 솔루션

InfinitySet은 가장 진보된 가상 프로덕션, XR 및 증강 현실 솔루션일 뿐만 아니라 모든 브로드캐스트 워크플로우 및 환경에서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InfinitySet은 트래킹 시스템뿐만 아니라 다른 장치, 컨트롤러, 믹서, 크로마키, 언론인을 위한 NRCS 워크플로우 및 방송 가상 프로덕션 환경을 구성하는 기타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의 허브 역할을 합니다.

최첨단 XR 및 가상 세트 솔루션

InfinitySet은 고급 XR 및 트래킹 버추얼 세트부터 단순한 트랙리스 환경까지 모든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쉽게 제작하는 사실적인 가상 프로덕션

InfinitySet은 모든 종류의 가상 및 라이브 프로덕션을 위한 완벽하고 사실적 실시간 3D 장면을 만들어냅니다.

종합적인 XR/AR 워크플로우 및 그래픽

InfinitySet은 종합적인 XR 워크플로우를 특징으로 하며 AR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데이터 기반 3D 그래픽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New 5.0 XR 워크플로우 및 툴셋

XR 확장 영역의 컬러 매칭

확장 설정 기능을 사용하면 장면이 LED 벽의 치수보다 클 때 LED 벽 경계의 "외부" 장면을 렌더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LED 표면을 제거하고 두 렌더링이 함께 작동하도록 합니다. InfinitySet는 고급 3D LUT를 사용하여 가상 렌더링과 LED가 출력 장면에서 정확히 동일한 색상을 표시하도록 보장합니다. 따라서 제한된 LED 표면을 사용하더라도 무한한 장면을 LED 벽의 렌더링과 확장 장면을 원활하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XR 멀티카메라 워크플로우

XR 환경에서 LED는 주어진 카메라의 위치와 관련된 렌더를 보여주기 때문에 멀티카메라가 복잡해집니다. 카메라를 변경할 경우, 먼저 새로운 카메라 위치에서 LED로 렌더를 미리 전송해야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여러 프레임 레이트를 사용하여 LED가 프레임 레이트의 몇 배를 표시하거나 스위치에서 매크로를 생성하는 등이 있습니다. 브레인스톰은 이 모든 방법과 호환됩니다.

업그레이드 된 크로마 키어

InfinitySet에는 UE 키어 및 업그레이드 된 크로마 키어를 포함한 여러 내부 크로마 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키어는 실제 영상을 기반으로 크로마 세트를 렌더링하고 이 정보를 저장하여 재능의 영상과 픽셀 단위 차이 키를 생성하여 머리카락, 그림자와 같은 미세한 세부 정보를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 키어는 내부 색상 보정과 함께 XR 세트 내의 AR 오브젝트로서 원활하게 통합이 가능합니다.

언리얼 엔진5 통합

언리얼 엔진 5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InfinitySet 그림자, 반사 및 AR을 포함하여 InfinitySet 또는 Aston에서 생성된 오브젝트를 UE5 환경 내에서 완전히 통합하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언리얼 엔진과의 완전한 통합으로 컨텐츠 생성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InfinitySet 인터페이스에서 UE5 Blueprint, Object 및 Detail을 제어하며, 언리얼 엔진과 브레인스톰의 자체 eStudio 렌더 엔진을 투명하게 결합합니다.

CAVE Crosspoints

InfinitySet은 새로운 CAVE Crosspoint를 사용하여 모서리(바닥 유무), 곡선형 또는 바닥이 있는 더 복잡한 U자형 벽을 포함하여 평면이 아닌 LED 벽에 XR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모든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워크플로우 모델을 제공합니다. InfinitySet에는 콘텐츠가 표시될 LED 벽의 크기와 모양을 보장하는 LED 레이아웃 인터페이스가 있어 추적된 카메라의 관점에서 콘텐츠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향상된 Stacked 레이어

Stack여러 렌더링을 결합하여 단일 출력을 구성할 수 있는 레이어 기능의 기능입니다. Stack이 구성되는 캔버스는 하드웨어 및 출력에 따라 크기와 가로 세로 비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종횡비에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출력을 구성할 수 있으며, Aston Stack 레이어가 여러 개 있는 경우에도 Stack 레이어 출력으로 실제 또는 가상의 대형 LED 벽을 채울 수 있습니다.

레이어

레이어를 사용하면 단일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여 동시에 여러 렌더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어를 사용하면 InfinitySet은 이제 단일 인스턴스에서 여러 비디오 출력을 제공하거나 단일 비디오 출력(Stack)에서 여러 Crosspoint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워크플로우

InfinitySet은 언리얼 네이티브 동작을 특징으로 하므로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의 부가 가치는 데이터 관리, 플레이아웃 워크플로우, 가상 카메라 분리, 다중 동시 렌더링 등을 포함하여 방송 및 영화 그래픽, 가상 세트 및 증강 현실 제작 분야에서 Uwin이 쌓아온 경험을 포함하는 다양한 이점입니다. InfinitySet는 Brainstorm의 자체 eStudio 렌더 엔진인 Unreal Engine을 유일한 렌더로 사용할 수도 있고, 심지어 결합된 렌더 엔진(Combined Render Engine)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컨트롤

InfinitySet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전용 제어 인터페이스인 새로운 제어 레이어가 추가되었습니다. Unreal Engine Control은 UE 프로젝트의 모든 Blueprint, 오브젝트의 속성을 볼 수 있으며 InfinitySet에서 직접 제어할 수 있으므로 UE의 모든 작업에 대해 Blueprint를 이전에 준비할 필요가 없는 새롭고 독특하며 혁명적인 워크플로우가 됩니다. Unreal Engine Control은 양방향으로 작동하므로 InfinitySet의 인터페이스에서 Blueprint, 객체 및 속성 제어 외에도 입력을 UE로 전송하여 UE 객체 내에서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반사 기능을 갖춘 Unreal Engine 기반 AR

Suite 5를 사용하면 InfinitySet는 UE 개체를 InfinitySet 3D 세계 내에서 또 다른 InfinitySet 개체로 직접, 정확한 픽셀 및 색상으로 통합할 수 있으므로 UE에서 생성된 모든 개체는 다른 오브젝트처럼 완벽하게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을 통해 AR 오브젝트는 특성(반사율, 조명, 굴절 등)을 유지하면서 환경을 반영할 수 있으므로 장면의 모든 구성 요소를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과 카메라 분리

언리얼 엔진 렌더는 이제 호평을 받은 InfinitySet의 카메라 분활 기능과 호환되므로 TrackFree™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리얼 엔진 내 실시간 트래킹 카메라 뷰에서 버추얼 카메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인피니티셋은 엔비디아 RTX GPU 기술의 최신 하드웨어 개발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인피니티셋은 엔비디아 쿼드로 RTX GPU를 사용하여 실시간 조명을 제공할 수 있으며, 특히 복잡한 조명 조건에서 훨씬 더 정확한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버추얼 프로덕션 & 리얼타임 프로덕션

이전부터 제작에서는 촬영(야외, 스튜디오 또는 크로마 세트), 조명 등을 담당하는 반면 후반 제작에는 크로마 키잉, 추적, 초점 일치, 컴퓨터 VFX, 합성 등을 포함하는 편집, 그레이딩 및 VFX가 포함됩니다. 모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InfinitySet은 프리뷰 허브로 작동함으로써 촬영 및 후반 작업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후반 작업에 들어가기 전에 다양한 샷을 조정(크로마, 카메라 움직임, 추적 등)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워크플로우는 기본 구성 및 가상 배경과 함께 크로마 키잉, 트래킹, 초점 조정 등 일반적으로 후반 작업에서 수행되었던 일부 작업을 제작 단계로 이동함으로써 상당한 비용 절감을 시켜줍니다.

버추얼 프로덕션

시각 효과는 영화만큼 오래되었으며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아날로그" 시각 효과, 스톱 모션, 움직이는 원형 파노라마 또는 칠해진 배경을 통한 스튜디오 촬영은 디지털 효과로 대체되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영화를 후반 작업으로 가져가려면 시간과 돈이 필요하고, 후반 작업에 포함되는 시간이 늘어나면 예산도 늘어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완성된 장면을 가져오거나 후반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후반 작업 예산을 줄이는 것이 과제입니다.

저해상도에서 그린 스크린 샷을 실시간으로 사전 시각화하여 합성 요소가 실제 요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후반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영화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촬영이 정확하도록 제작 후 시간을 단축했고 포스트 아티스트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었지만 촬영을 마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제 방송이 4K 이상으로 증가하고 영화 제작도 마찬가지인 만큼 InfinitySet의 실시간 기술은 그린 스크린 촬영으로 영화의 품질과 고급 드라마 제작에 걸맞게 가상 장면을 제작할 수 있어 촬영 후 시간을 줄이고 촬영 시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전부터 프로덕션에서는 촬영(실외, 스튜디오 또는 크로마키), 조명 및 기타 작업을 수행하는 반면, 포스트 프로덕션에서는 크로마키, 추적, 포커스 매칭, 컴퓨터 VFX, 합성 및 기타 작업을 포함하는 편집, 등급 지정 및 VFX 작업을 수행합니다.

Differential CK 및 UE Keyer를 사용하는 고급 내부 크로마 키어

InfinitySet은 독립적인 고급 내부 크로마 키어를 갖추고 있어 메인 키 제어, 유출 보정, 디테일 복구 및 다양한 색 공간에서의 색상 보정을 지원합니다. 

InfinitySet은 기본 키와 별도로 발 추적을 위한 보조 키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이 키를 사용하면 FreeWalking 기능과 가상 그림자 및 반사 생성을 위한 출연자의 발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색상 공간에서 향상된 정밀도로 키어 알고리즘을 완전히 재설계했으며, 비전문가도 키잉 프로세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InfinitySet 및 eStudio에는 이제 시작하기 위한 자동 단일 클릭 키잉을 생성하는 다양한 사전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값을 조정하여 더욱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차등 크로마 키(RefImage)를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차등 크로마 키는 탤런트가 없는 크로마 화면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며, 이는 "클린" 크로마와 영상의 차이를 보고 크로마 세트에 일단 배치된 탤런트를 쉽게 구별하는 키잉 맵을 생성합니다.

무엇보다도, 인피니티셋은 언리얼 엔진 키를 활용하는 새로운 키 모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Unreal Engine 키어 기능을 편하게 느끼는 사용자들이  InfinitySet 안에서 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Hand Tracking

HandsTracking을 사용하면 발표자는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한 추가 트래킹 장치 없이 간단한 손 움직임으로 애니메이션, 그래픽 또는 데이터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InfinitySet은 최적화된 유용성을 특징으로 하며 Aston 그래픽의 StormLogic도 지원합니다.

FreeWalking

FreeWalking을 사용하면 Actor가 3D 공간 내에서 자신의 움직임에 맞춰 그린 스크린 극장 주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 카메라가 고정된 위치에 있더라도 발표자는 정확한 원근 일치를 통해 앞, 뒤, 옆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리얼한 가상 세트

TrackFree™ 기술과 TeleTransporter 기능 덕분에 InfinitySet은 실제 영상, 라이브 영상, 사전 녹화 영상을 크로마 키의 배경 세트로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일 실제 세트를 네트워크의 소규모 방송국에 대한 배경 시나리오로 재사용할 수 있으므로 대규모 방송사의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웹 컨트롤

웹 컨트롤은 InfinitySet의 재생 모드를 제어하도록 설계된 독립적인 HTML5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연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기 때문에 InfinitySet 워크스테이션과 분리된 원격 컴퓨터에 앉아 GUI로부터 직접 가상 세트, 카메라 사전 설정, 작업, 전환 또는 그래픽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Web Control 인터페이스는 표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컴퓨터뿐만 아니라 태블릿에서도 이러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웹 컨트롤 주요 기능

  • 대부분의 InfinitySet 기능에 대한 원격 제어를 포함하여 InfinitySet 플레이어 원격 워크스테이션을 대체합니다.
    • WebControl은 사전 정의된 Camera Preset(카메라 사전 설정)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파라미터와 위치는 웹 제어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 WebControl 인터페이스에서 크로마 키 설정을 직접 조정합니다.
    • 웹 컨트롤에서 인피니티셋의 재생 목록을 직접 관리 및 제어할 수 있으며, 리소스 폴더에서 기존 재생 목록에 미디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존재하는 경우 작업을 트리거하므로 사용자는 사전 정의된 작업 버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이더넷을 통한 여러 InfinitySet 워크스테이션 제어할 수 있습니다.
  • InfinitySet의 동일한 워크스테이션에 앉아 있거나 별도의 컴퓨터에 앉아 하나 또는 여러 개의 InfinitySet 워크스테이션에 연결하여 프로젝트의 구성을 읽고 소프트웨어 혼합기와 동기화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양식을 완전히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양식 인터페이스는 웹 컨트롤 인터페이스에서 완전히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마치 InfinitySet 내부에 있는 것처럼 사용자 정의 인터페이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ADM 소프트웨어 및 라이센스와 함께 웹 컨트롤을 사용하면 구성된 모든 렌더링 엔진에서 InfinitySet을 원격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사용할 렌더 엔진을 모두 포함하거나 선택한 렌더 엔진만 포함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설정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운영자가 선택할 수 있는 쇼/프로덕션별 설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내부 소프트웨어 믹서

InfinitySet은 모든 가상 카메라에 대한 완전한 제어, 3D 카메라 간의 Cut-Fade-Wipes 및 Flies와 같은 비선형 전환, 액션 및 개체 제어와 같은 향상된 제작 기능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반 프로덕션 믹서를 제공합니다. InfinitySet에는 또한 전환의 수동 제어를 포함하여 향상된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옵션 하드웨어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FOR-A Hanabi HVS 110 하드웨어 컨트롤 믹서

옵션으로 InfinitySet은 FOR-A Hanabi HVS-110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믹서를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Hanabi의 모든 프로덕션 믹서/스위처 기능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InfinitySet은 완전한 3D 기능을 갖춘 입력 장치로 사용될 수 있으며 방송 믹서에 의해 완전히 제어된다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방송 믹서는 InfinitySet과는 별도로 믹서 기능을 계속 사용합니다.

서드파티 믹서

InfinitySet은 AW-UE150 PTZ 카메라 및 RP150 카메라 제어판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는 InfinitySet가 PTZ 카메라의 비디오 및 추적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카메라 제어판이 실제 PTZ 카메라와 함께 InfinitySet 내의 가상 카메라를 관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amera Control Panel에서는 실제(UE150) 및 가상(InfinitySet) 카메라를 제어하고, PTZ 카메라의 추적 데이터를 InfinitySet에서 프레임별로 수신합니다.

TrackFree™

TrackFree는 그 이름 그대로 특허받은 카메라 트래킹 독립 기술입니다. 즉, 운영자가 모든 트래킹 시스템, 트랙 없는 카메라 또는 고정 카메라 또는 이들의 조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제공합니다.

합성된 크로마 키잉

TrackFree ™를 사용하면 동일한 프로덕션 내에서도 InfinitySet의 내부 크로마 키어, 외부 크로마 키 하드웨어 또는 둘의 조합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키잉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TrackFree™ 기능

  • 텔레트랜스포터
  • 3D 발표자
  • 가상 그림자 및 선택적 디포커스
  • 가상 카메라 분리
  • MagicWindows: VideoGate 및 VideoCAVE
  • 다이나믹 라이트 컨트롤

텔레트랜스포터

TeleTransporter는 가상 세트를 발표자의 라이브 또는 사전 녹화된 비디오 피드와 원격 위치의 3D 개체와 원활하게 결합하며, 모두 정확한 원근 일치를 통해 그에 따라 움직입니다. TeleTransporter를 사용하면 원격 인재가 언제든지 모든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실제 요소와 가상 요소를 원활하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3D 발표자

라이브 피드를 비디오 피드의 Actor가 진정한 3D 표현으로 변환합니다. 발표자는 가상 세트에 포함된 실제 3D 개체가 되어 가상 및 실제 개체 위에 Actor 실제 그림자와 반사를 드리우고 체적 조명과 상호 작용합니다.

매직 윈도우: 비디오 게이트

VideoGate는 가상 세트를 넘어 가상 시나리오를 확장하고 발표자가 있을 수 있는 세계의 무한한 조합을 생성하여 더 나은 실시간 콘텐츠 제작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다이나믹 라이트 컨트롤

InfinitySet는 DMX 및 외부 Chroma Keyer 설정을 통해 실시간 외부 조명 패널을 원격으로 제어 및 조정할 수 있어 실제 세트의 조명 조건을 가상 세트의 조명 조건과 일치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급 Track Free 기능

InfinitySet은 최종 결과의 사실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가상 콘텐츠와 실제 콘텐츠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증강현실                                                                      증강 현실은 세트, 출연자, 가상 개체 간의 상호 작용을 필요로 하며, 이들 중 대부분은 통계, 차트, 막대 등과 같은 외부 데이터 소스에서 생성되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 개체를 사용하면 발표자가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데이터 표현이 가능합니다. 선거일 밤에는 뉴스, 스포츠 또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데이터 막대 및 기타 통계가 액터과 상호 작용하여 청중을 위한 매력적인 증강 현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Unreal Control을 사용하면 InfinitySet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면서 Unreal Engine 내에서 AR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방송그래픽스                                                              방송 그래픽에는 게임 엔진이 수행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높은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들은 외부 데이터베이스 연결, 통계, 티커, 소셜 미디어, Lower-Third 등 게임 엔진 프레임워크에는 낯설지만 방송 운영에는 필수적인 다양한 그래픽이 필요한 방송 워크플로우에 사용됩니다. Unreal Engine 콘텐츠에 데이터 기반 그래픽을 포함시키기 위해 Combined Render Engine은 통계, 차트, 텍스트 및 기타 여러 가지를 포함하는 가장 투명한 솔루션이었습니다. InfinitySet은 한 단계 더 나아가 Aston 프로젝트를 StormLogic을 포함한 텍스처로 Unreal Engine에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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